브랜드 좋아요(팔로우) 설정하기
Shoplive Player에서 고객사가 등록한 브랜드를 좋아요(팔로우)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해당 기능을 활성화할 경우 Shoplive Player 내에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좋아요(팔로우) 할 수 있는 버튼이 노출됩니다. 해당 버튼의 상태는 고객사가 설정하는 고객의 데이터와 연동됩니다.
해당 기능의 연동을 위해서는 샵라이브와 협의가 필요하며, 자세한 내용은 샵라이브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브랜드 좋아요(팔로우)
표시
브랜드 좋아요(팔로우)
표시var user = ShopLiveCommonuser(userId : "harry", name : "potter", custom : ["key" : "AnyType value"])
ShopLive.user = user
좋아요(팔로우)
클릭 시 콜백
좋아요(팔로우)
클릭 시 콜백func handleReceivedCommand(_ command: String, with payload: Any?) {
switch command {
case "ON_CHANGED_BRAND_FAVORITE":
guard let parameters = payload as? [String: Any],
let favorite = parameters["favorite"] as? Bool,
let identifier = parameters["identifier"] as? String else {
return
}
print("[command = ON_CHANGED_BRAND_FAVORITE] \n identifier: \(identifier)\nfavorite \(favorite)")
break
case "ON_CLICK_BRAND_FAVORITE_BUTTON":
guard let parameters = payload as? [String: Any],
let favorite = parameters["favorite"] as? Bool,
let identifier = parameters["identifier"] as? String else {
return
}
print("[command = ON_CLICK_BRAND_FAVORITE_BUTTON] \n identifier: \(identifier)\nfavorite \(favorite)")
break
default:
break
}
}
좋아요(팔로우)
설정 상태를 Shoplive Player로 전달
좋아요(팔로우)
설정 상태를 Shoplive Player로 전달사용자가 브랜드 좋아요(팔로우)한 상태를 Shoplive Player로 전달하여 브랜드 좋아요(팔로우)의 상태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.
let result = ["identifier" : "brand-identifier", "favorite" : false]
ShopLive.sendCommandMessage(command: "SET_BRAND_FAVORITE", payload: result)
Updated 11 months ago